경록, 부동산 전문교육 60주년 맞아 공인중개사 합격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6-11-07 10:42

부동산전문교육 60주년을 맞이하는 경록이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Early Bird Start Now)'는 얼리버드 캠페인과 '100시대 돈이 되는 직업을 갖는 것이 대안이다'는 캠페인과 함께 100%합격프로젝트 파격행사를 진행한다.

100%합격프로젝트 파격행사에는 국내외의 학생, 직장인, 주부, 공무원, 군·경, 박사, 교수 등 사회전반의 계층이 모여들고 있다. 강좌는 전문 인터넷 기획 강좌이다. 학생들이 등하굣길에, 주부들이 집안일을 하면서,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 TV뉴스를 보듯 스마트폰 등으로 무제한 반복 수강해 합격하는 프로그램이다.

100%합격프로젝트의 공인중개사 교재, 주택관리사 교재 등은 젊은 학생은 물론 손에서 책을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직장인, 일반인 누구나 신문을 읽듯 읽어 부담 없이 익힌다. 중요한 부분을 삽화로 해설해 한눈에 뼈대를 잡아주고, 책 속의 고비 고비마다 교수코멘트가 친절하게 인도한다.

일반적으로 공인중개사 강좌나 주택관리사 기본 이론 강좌가 6개월에서 1년동안에 강의되고 수강하는 반면, 경록에서는 보통 6개월에 16~17회 수강이 가능하다. 이 경우 시험내용이 가요 노랫말처럼 익혀진다. 경록 프로그램은 암기가 아닌 훈련으로 시험준비를 완성하는 원리이다.

100%합격프로젝트 공인중개사 교재나 주택관리사 교재는 신문을 읽듯 따라 읽어주면 출제될 내용과 주변지식으로 알아야 할 내용이 구분되어 익혀진다. 경록 교재를 경록 강좌와 번갈아 보면 가독력이 배가되고, 구체적인 시험범위와 시험내용을 더욱 선명히 알 수 있어, 다독을 하고 수험장에 갈 수 있다. 기본서 1회독이 합격을 좌우해 시사한 바 크다.

학습관리는 빈번한 개정법령, 새로운 판례 등을 출제될 것만 쏙 뽑아 알기 쉽게, 때에 맞게 제공해준다. 경록의 1:1의 교수 저자 질의응답 등은 개인교수처럼 인도한다. 문제는 시험장에서 1분에 1문제꼴로 어떤 유형의 문제도 풀 수 있도록 훈련이 된다.

100%합격프로젝트 파격행사는 수강료 80%할인과 기본서 6권, 과목별문제집 6권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경록에서 공부하면 결코 손해 보지 않는다'는 가치를 설정하고, 수험료의 세 배에 해당하는 192만원의 사은특전을 수강신청회원에게 무상 제공한다. 다시 말해 경록옥션 전국회원권과 공경매과정, 그리고 임대관리사과정 수강권의 무상제공이다.

옥션 전국회원권과 공경매, 임대관리사과정 수강권은 회원이 원하는 시기를 정해 이용한다. 경록옥션은 최고급 전국법원경매, 공매, 급매물 등 돈이 되는 물건정보가 제공된다. 매매경기가 부진한 경우에도 공경매과정은 고수익을 얻을 수 있고, 임대관리사과정은 임대관리대행, 임대관리업 등으로 안정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공경매과정, 임대관리사과정은 수강 후 소정의 절차에 따라 공경매마이스터 멤버 증서를 수여 받고, 또 국가등록자격인 임대관리사 자격증을 수여 받아 전국적으로 활동한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