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켄스, 신제품 ‘치즈덴탈껌’ 출시

입력 2016-11-02 11:35

㈜포켄스는 반려견 치아 관리를 위한 ‘치즈덴탈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치즈덴탈껌’은 평소 양치질을 싫어하는 반려견이나 입맛이 까다로워 일반 덴탈껌을 잘 먹지 않는 반려견을 위해 만들어진 애견 전용 덴탈 간식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지닌 까망베르치즈를 주성분으로 해 반려견의 까다로운 식성을 맞출 수 있도록 고려했으며, 제품 1봉지당 500㎎의 높은 칼슘 함유량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식이섬유로 소화와 변비예방에 도움이 되는 바나나와 눈 및 잇몸 건강은 물론, 고함량 비타민C로 면역력 증진에 좋은 딸기, 피모 건강과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를 위한 사과 등 신선한 과일 성분을 더해 영양 면에서도 우수하다.

일반 덴탈껌에 비해 3배 정도 질겨 오래 씹을 수 있기 때문에 치석이나 입냄새 감소에 도움이 되며, 씹는 즐거움을 제공해 스트레스 해소 효과도 제공한다.

포켄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치즈덴탈껌’은 덴탈껌의 효과뿐만 아니라 맛과 영양까지 까다롭게 고민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애견인의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반려견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반려견이 선호하는 과일과 치즈 등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긴 성분들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켄스’의 신제품 ‘치즈덴탈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켄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