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Hello, My Fit' 캠페인, 누적 조회수 660만 건 돌파

입력 2016-11-01 08:52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Hello, My Fit’ 캠페인이 전개된 지 2달 만에 온라인 누적 조회수 660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모든 여성들이 체형에 관계없이 이미 아름다운 핏을 가지고 있다는 내용을 담아 여성들로부터 높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발탁된 모델 하지원이 등장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누적 조회 수가 400만회를 돌파하며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캠페인 영상에 이어 9월 초에 공개됐던 바이럴 영상의 반응도 뜨거웠다.
마른 체형의 젊은 여성, 그리고 출산 후 모양이 변한 가슴을 가진 아기엄마의 이야기를 담은 두 편의 바이럴 영상도 누적 조회 수 260회를 넘어섰다. 이는 공개된 영상이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조회된 수를 합산한 수치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