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홍’과 함께한 잇츠스킨 클리니컬 캠프 사전행사

입력 2016-10-31 17:32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은 중국 고객들을 초청하는 ‘잇츠스킨 클리니컬 캠프(IT'S SKIN Clinical Camp·12월 2일 예정)’를 앞두고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서 중국 주요 매체 기자들과 뷰티 분야 왕홍(파워 블로거)들을 초청한 사전 캠프를 진행했다.
 중국 현지에서 영향력이 큰 웨이웨이, 관샤오웨이 등의 왕홍과 주요 매체 기자 등 16명이 참석한 이번 사전 캠프에서 잇츠스킨은 푸드 테라피, 컬러 테라피, 파워10 체험, 페이스 트레이닝, 쉐프와의 쿠킹 클래스, 메이크업 체험, 서울 삼청동 잇츠스킨 매장 방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잇츠스킨의 과학적이고도 체계적인 피부관리 방법과 제품 체험 기회 등을 제공했다.
 잇츠스킨은 오는 12월 2일부터 워커힐호텔이나 명동 등 서울관광명소에서 중국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부 고민에 맞춰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한국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주는 ‘잇츠스킨 클리니컬 캠프’ 본행사를 사흘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2월에 실시할 본행사에는 중국 광군절(11월 11일) 기간 동안 잇츠스킨 제품을 구매한 중국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일반 소비자들이 참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