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도서관·씬님·영국남자 등 유튜브 스타와 공개방송

입력 2016-10-30 09:25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유튜브 스타 캐리, 씬님, 대도서관, 영국남자와 함께 공개방송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공개방송은 인기 유튜브 콘텐츠를 IPTV 채널에서 볼 수 있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1000여명의 관객이 참여한 공개방송은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렸다. 캐리, 씬님, 대도서관, 영국남자 등이 스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을 구성했다.

공개방송 첫 시작을 맡은 어린이들의 캐통령 ‘캐리’는 많은 어린이들의 환호를 받으며 등장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을 선보였다. 전국 각지에서 캐리를 만나기 위해 모인 어린이들은 뮤지컬 율동을 배우고, 캐리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했다. 유튜브 스타의 입간판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에는 공개방송 관객과 타임스퀘어 방문객까지 몰려들었다.

BJ ‘대도서관’은 ‘대도서관 뉴스’로 직접 공개방송의 진행을 맡았다. 1인 방송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인기 비결 등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BJ ‘씬님’은 ‘내 얼굴을 부탁해’ 메이크업 특강을 진행했다. 즉석으로 객석에서 참가자를 섭외해 피부 고민을 듣고 고민에 맞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짧은 시간에 다크서클 커버 메이크업, 투명 메이크업, 눈이 커 보이는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영국남자 조쉬는 관객과 함께 한국 전통 놀이를 체험했다.

심희정 기자 simcit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