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랩, 일산 K-beauty EXPO에서 ‘히아루세린 앰플 마스크팩’ 선보여

입력 2016-10-28 10:35

앤랩이 지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6)'에 참가해 신제품 ‘히아루세린 앰플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히아루세린 앰플 마스크팩'은 저분자 히아루론산과 식물성바세린(호호바오일)이 결합된 '히아루세린' 앰플로 만든 마스크팩으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무자극 순한 화장품으로 알려진 명성답게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일산 K-beauty EXPO에서 앤랩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행사와 함께 고객들이 참여 할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됐다. 그 중 앤랩이 선보인 ‘히아루세린 앰플 마스크팩’이 가장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히아루세린 앰플 마스크팩’은 식물성 바세린으로 불리는 호호바 오일이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보습력 유지에 도움을 주고, 밀착력이 우수한 초 극세사 마스크 시트를 접목시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앰플의 고른 흡수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실용주의 감성 더마 앤랩은 ‘민감한 피부에 좋은 매일 보습’이란 슬로건으로 전 제품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대한피부과학연구소)한 제품을 선보여 과민하고 예민한 사람들도 모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히아루세린 앰플 마스크팩’은 앤랩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