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영국교사들이 선정한 최고의 리더스북 10년연속 1위 영어독서 “콜린스 빅캣월드” 신규 회원 모집 中

입력 2016-10-27 17:20

대부분 영어공부에 대해서 하는 생각들은 “어렵고, 지루하다“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틀을 깨고 듣기, 읽기, 쓰기, 음성인식으로 말하기 등 언어의 주요 4대 영역을 기본 구성한 프로그램이 있다. 14가지 다양하고 인터렉티브하며 엑티비티한 구성으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으로 재미있는 영어 놀이로 느낄 수 있게 구성된 순수교육의 ”빅캣월드“가 회원모집 중이다.

“콜린스 빅캣월드“ 영어독서 프로그램은 폭넓은 문학 장르와 다양한 주제로 구성 되어있으며, 독서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읽기 마무리 활동 및 확장 읽기 자료, App과 ICT(ipad)를 이용한 최첨단 평가 시스템, 그리고 통계를 기초로한 과학적인 수준별 가이드로 탄탄한 프로그램이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온라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콜린스 빅캣월드'는 영국 2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의 3대 출판사로써 국내 론칭 전부터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있을 정도로 유명한 출판사이다.

순수교육의 빅캣월드는 영어독서 교육 프로그램으로 언제 어디든 어떤 기기로도 학습이 가능한 최적의 호환성으로 학습 환경을 제공하여 매일매일 영어독서 습관에 도움이 된다. 빅캣월드는 국내 유일의 1:1 학습 코칭 선생님을 배정하여 학생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영어, 수학, 과학, 역사, 예술 등 영국 정규 교과 과정을 집필한 '콜린스 빅캣월드'는 영국 교사들이 뽑은 최고의 책, 10년 연속 1위에 빛나며, 국내에 오프라인 원서 20만부가 수입 1주일 만에 전량 완판 되었을 정도로 학부모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이러한 콜린스의 원서를 이제는 온라인 E-BOOK으로 PC, 테블릿 등을 통해 학습이 가능하며, 또한 아이들의 영어 학습 코칭을 담당해줄 '1:1멘토' 코칭 선생님을 배정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있다.

또한 1개월 학습 후 학습 결과를 보지 못할 시 100% 전액 환불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며, 또한 타사의 1년제 학습권 패키지가 아닌 매달 갱신이 가능하도록 합리적으로 사용 유무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여 업체의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도 엿볼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