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안심마크 획득,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나만의 피부관리기 ‘플라베네’

입력 2016-10-27 17:02

최근 불경기로 셀프 뷰티족들이 늘어나면서 피부미용기기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 중 올 10월 출시된 플라베네(PLABENE)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고공행진 하고 있는데, 현재 이 제품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포토 후기 및 동영상 후기가 꾸준히 업로드 되는 상황이다.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였으며 피부임상과학실험에서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고 판단 받은 이 제품은 지난 21일 블루 컬러가 초도물량 완판된 후로도 지속적인 구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이미 레드오션인 홈케어 기기 시장에서 피부관리기가 품귀현상을 빚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밝혔다.

플라스마 이온을 활용하여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피부 조직 구조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피지∙자극∙건조에 의한 트러블 케어, 피부 보습 개선, 피부 탄력 증진, 안티에이징 등 각종 피부 고민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플라베네는 피부 타입에 따라 1단 또는 2단으로 단계가 조절 가능하며, 유선형으로 디자인된 제품의 바디는 얼굴과 몸의 굴곡진 부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물량 확보를 위해 추가 제작에 들어간 플라베네 블루 컬러는 12월 1일에 예약 판매가 다시 진행될 예정이며, 같은 날 화이트 컬러도 출시될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