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의료경영MBA 2017년 신입생 모집

입력 2016-10-24 18:10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의료경영MBA(주임교수 김용태)는 2016년 10월 17일부터 11월 18일 까지 40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에 앞서 지난 10월 16일에는 졸업동문과 재학생이 함께한 ‘의료경영! 인문학을 만나다’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다.

세미나는 15년 전에 졸업한 동문부터 현재 재학생까지 선후배들의 돈독한 우정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고종관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대표(8기)는 훌륭한 연자와 새로운 의료경영의 모습 그리고 후배들의 열정에 흐뭇해했다.

세미나의 연자로 나선 도흥찬 러너코리아 대표는 세심한 배려와 매끄러운 진행 그리고 참석자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찬사를 보냈다. 또한 이경전 경희대 교수는 의료 비즈니스 모델론을 강의 후 이렇게 열심히 하는 세미나는 처음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세미나를 자축하며 경희대 의료경영MBA는 매년 의료경영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세미나를 개최 할 계획을 선포하였다. 현재 본과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는 평가다. 또한 이를 위해 모든 동문들이 일치단결하는 열정을 보이고 있다.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히 문의와 지원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