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소비자가 블로그 및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 잇몸가그린 검가드 사용 모습, 사용 후기 등을 올려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주변에 널리 알리는 행사다.
참가 희망자는 다음 달 6일까지 동아제약 블로그(http://blog.naver.com/donga_official/220840354224)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동아제약은 참가자 중 44명을 선발해 ‘하와이 2인 여행권’(1명), ‘제주도 2인 여행권’(3명), ‘CJ 가족 20만 외식권’(10명), ‘롯데시네마 2인 예매권’(30명)을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1월 14일(월) 블로그에 발표한다.
잇몸가그린 검가드는 잇몸질환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최근 발매한 제품이다. 살균력 평가 연구 결과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P.Gingivalis)균 99.9% 살균,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S.Mutans)균 99.9% 살균 효과가 나타났다. 또한 6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잇몸질환인 치은염과 치주염 예방 및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식사 후 양치질과 함께 하루 3번 정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동아제약 가그린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잇몸질환 부위에 직접 작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잇몸가그린 검가드 출시를 알리고, 잇몸질환 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기수 의학전문기자 ks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