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김성일 작가 초청 북콘서트 나우(NOW) 개최

입력 2016-10-21 17:37
(재)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사장 강덕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대표)과 윌버포스아카데미(대표 이태희 목사·미국변호사)는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에 있는 유나이티드아트리움에서 세번째 ‘북콘서트 나우(NOW)'를 연다.

강사는 ‘문화전쟁의 시대’ 저자 김성일(사진) 작가이다.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문화의 본질이 무엇이며 교회는 왜 이 문화와 멀어져가고 있는가? 그리고 시대적 질문에 답하기 위해 김성일작가는 창세기부터 인류사를 되짚어본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것은 '종교'가 아닌 '문화'라는 것을 일깨워준다. 

"문화는 우리와의 깊은 관계를 계획하신 창조주의 사랑에서 비롯되었고 이제, 우리 모두 인류가 상실한 '천국 문화'를 회복해야 할 때"라고 김 작가는 말한다.

진행은 윌버포스아카데미 대표, 그리고 그 안에 진리교회를 담임하면서 세계관과 동성애 문제 강사로 유명한 이태희 목사 겸 미국변호사와 시드 인스티튜트(SEAD Institute) 이사 및 법무법인 아이앤에스 정소영 미국 변호사가 맡는다.  


참가비는 커피와 간식 포함해 1만원이다.  
북콘서트 나우 페이스북(www.facebook.com/BookConcertNow)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일 저자의 도서를 추첨해 증정한다.

주최 측은 “청소년부터 장년에 이르기 까지 성경적 세계관에 입각해 소금과 빛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북콘서트를 마련했다”며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정기적으로 열리는 이 행사에 청소년과 청년, 학부모 등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02-598-9965, 서초구 남부순환로 339길 13).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