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한 지 채 1년도 되지 않은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가 국내면세점에 입점해 화제다.
이 제품은 출시 40일만에 접속 순위 집계 사이트인 ‘랭키닷컴’에서 피부미용기기 분야 1위를 차지하였으며, 지난 3월 9일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한 피부관리기이다.
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 중 하나인 피부미용기기 프라뷰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으로 그간의 인기에 힘입어 면세점에 입점하게 된 것이다.
동화면세점에 입점한 프라뷰는 매장 오픈을 맞아 이벤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로 기존에 선보인 실버와 새로 출시된 로즈 골드 컬러는 326달러(약 367,200원), 외관에 금을 도금한 골드 컬러는 508달러(약 572,200원)에 판매한다. 특히 골드 컬러의 경우는 한정판 에디션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홈케어 피부관리기 프라뷰는 후면부에서 발생되는 저온 플라즈마가 각종 피부 고민을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 광채를 되돌리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 제품은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직후 5~10분 정도 고민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스캔하듯 사용하면 되는 간편한 조작법과 콤팩트한 휴대성까지 갖추어 피부관리기 분야에서 급부상 중인 제품이다.
한편, 올 2월 출시하며 빠르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피부미용기기프라뷰는 이번 동화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L면세점과 S면세점 등 국내 면세점에 추가로 입점을 이어갈 계획이며, 글로벌 뷰티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도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