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종합전형 전문 입시컨설팅회사 ㈜창의조력컨설팅(대표 조민주)이 2017학년도 정시지원컨설팅 예약을 선착순 마감제로 문자 접수한다.
금번 예약접수는 아직 수능이 진행되기 전인 10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창의조력컨설팅은 100명만 조민주 대표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선호도를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표의 컨설팅은 상향소신지원을 노리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선착순 100명 이외 신청자들에게 진행될 수석컨설턴트의 컨설팅은 소신안정지원으로 반드시 합격해야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내용으로 진행되게 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이후 순번 신청자들은 대기번호를 부여 받게 되어, 앞 순번의 예약 변경으로 추가컨설팅이 가능할 시 선착순으로 개별 연락된다.
㈜창의조력컨설팅은 2014년부터 정시컨설팅을 문자예약을 받아 선착순 배정으로 진행해왔다. 조민주 대표가 직접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최근 4년간 매년 조기 마감됐다. 올해는 2017 정시컨설팅을 위해 컨설턴트 교육을 미리 진행하여, 대표의 컨설팅을 선착순 순번에 해당하지 못하더라도 정시컨설팅 만을 위해서 연구한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원서접수가 제2의 수능이라는 것이 다수 입시전문가들의 견해다. 수시합격 발표를 기다리면서 정시준비를 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지원자 심리에 입각한 개별 니즈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누적도 분석, 6개학교 도미노 분석, 지원심리 분석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업계에서 유일하게 연구소와 회사를 별도로 운영하면서 전문연구팀을 통해 정시에서 추가 합격선의 예측과 입시컨디션을 분석하여 흐름을 파악해 통계분석과 지원심리분석의 틀을 직접 만들었다.
특히 공교육을 위한 대입설명회와 입시설명회 강연 및 주최를 진행하여 ‘공교육 응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학원장들을 위한 정시컨설팅 분석법 강연을 통해 2016년 대한민국 신지식인에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인천 송도점, 수원 영통점, 서울 용산지점, 창원 중앙역점 등이 운영을 예정하고 있다.
관계자는 “메이저 언론사의 요청을 받아 공개된 수시지원컨설팅 사례를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가능성을 높여주는 정공법 컨설팅을 제공해 온 것을 확인할 수 있다”며 “이번 선착순예약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상향, 소신지원 합격노하우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창의조력컨설팅, 22일부터 2017학년도 정시지원컨설팅 선착순 예약 실시
입력 2016-10-19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