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 SERVE PATENT,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입력 2016-10-17 11:49

프라임서브국제특허는 최근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특허(해외특허/컨설팅)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라임서브국제특허는 특허와 상표 및 디자인 출원, 사업화 컨설팅을 지원하는 기업으로 특허 분야에서 ISO9001 국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다.

해외출원 최저가보증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개인 및 중소기업들이 보유한 기술이 해외 시장으로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해외출원 및 PCT출원 비용을 최소화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특허권의 해외 사업화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해외 진출을 도우며 해외 박람회 및 전시회 참여를 통해 현지 바이어와의 라이센싱과 기술이전 및 권리매각, 제휴 등 다양한 사업화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에서는 국내 출원과 더불어 해외출원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사업화 전문 인력들로 구성된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 등을 바탕으로 해외특허/컨설팅 부문에 선정됐다.

프라임서브국제특허 박창훈 변리사는 “국내특허 영역과 달리 해외특허는 국내특허제도와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국내 변리사들도 외국 특허 제도를 모두 다 알지 못하는 경우도 많아 어려움이 따르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