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으로 국내에서 인지도를 높인 ㈜메디안스(대표이사 윤구영)가 지난달 22일부터 24일간 열린 ‘2016 K-뷰티 엑스포 방콕(2016 K-BEUTY BANGKOK)’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히스토랩은 피부 관련 전문 병원에서만 판매가 이루어지는 병원 전용 브랜드다. 자극은 줄이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메디컬 화장품이라는 점 때문에 전 연령대의 여성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국내에서는 이미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전문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지에프 콤플렉스 앰플 50 ▲히알루론 콤플렉스 앰플 62 ▲비타 씨 콤플렉스 앰플 47 ▲아줄렌 콤플렉스 앰플 72 등 히스토랩의 ‘앰플 4종’은 피부 컨디션과 타입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힌다.
히스토랩은 ‘2016 K-뷰티 엑스포 방콕’에서 메디컬 화장품 특유의 자극은 줄이고 효율은 높인 제품들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는 물론이고 외신들의 관심을 받았다.
많은 관람객 및 바이어들이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미백 앰플인 비타 씨 콤플렉스 앰플 47을 직접 사용해 보고, 사용감 및 소량으로도 매일 간편한 미백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을 호평했다. 또한 동남아 지역 및 기후의 특성상 클렌징 제품과 비비크림에 대한 반응도 좋았다.
㈜메디안스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정진해온 결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태국은 물론이고 홍콩,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의 소비자들을 공략해 한국 메디컬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히스토랩은 최근 새로운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인 ‘볼레로(VOLERO)’를 출시한 바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