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보 천연베이비오일, KBS2 드라마 ‘여자의 비밀’공식협찬

입력 2016-10-13 14:37

천연한방화장품 브랜드인 ㈜한케이가 소이현, 오민석 주연의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에 ‘디보 천연베이비오일’과 ‘디보 천연항균탈취제’를 공식 협찬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여자의 비밀’은 순수했던 여자가 자신의 아이를 되찾기 위해 강인하고 독하게 변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해 일일드라마의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여자의 비밀’ 64회 및 89회에서 극중 아역배우인 마음이가 목욕 후 마사지를 하며 바른 ‘디보 천연베이비오일’은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고시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단 1%도 함유되어 있지 않아 피부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조차 안심하고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 식물성원적외선이 피지선을 자극하여 노폐물을 배출시킴과 동시에 기름기가 피부 표면을 적셔주어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키며 피부 호흡을 활발하게 도와준다. 식물성원적외선은 한케이만의 주베이스 성분인 ‘천연한방식물복합추출물’에서 방사된다. 일반적인 천연오일과도 확연하게 구별되는 특별함을 갖고 있다.

천연식물성분들로만 구성된 한케이 디보베이비오일은 식약청 공식 임상기관인 ㈜엘리드 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자극 테스트 임상실험을 거쳐 'all 트러블 zero'의 무자극으로 안정성을 입증했다. 천연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오일을 활용하여 오일 자체의 보습, 수분막 형성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고 민감한 어린이는 물론 약한 피부타입의 성인에게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한케이 관계자는 “특허받은 공법으로 추출한 천연한방식물복합추출액을 사용한 오일이기 때문에 빠른 흡수력으로 겉도는 느낌없이 피부에 수분막이 형성된다”며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와 가을에 피부보습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