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화장품 인기, 피토라인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입력 2016-10-13 09:58 수정 2017-01-17 09:50
사진출처 : VT

주말 사이 기온이 뚝 떨어졌다. 일교차가 큰 가을 환절기에는 건조한 대기로 인해 임산부의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는데, 최근 화장품의 화학성분 이슈와 맞물려 자극이 적은 임산부 천연 화장품 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성장 하고 있다.

임산부는 화장품이 태아에게도 영향을 미치기에 화해 어플 등에서 통해 꼼꼼히 성분을 비교하고 제품을 구입하려한다. 이런 인식을 반영해 식물성 성분을 담은 임산부 오가닉 화장품 제품이 임산부 전용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태아의 건강을 생각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 임산부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피토라인 임산부 기초 화장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VT 피토라인은 자극에 민감한 분들을 위해 공신력있는 기관인 EWG에서 인증 받은 EWG 그린등급의 저자극 성분을 사용한 천연 화장품이다. EWG는 2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연구단체로 신뢰성이 높아 화장품 원료와 시중 제품에 대한 유해성 순위 평가 및 안전성을 객관적으로 확인할수 있는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EWG 등급은 성분 안전도를 분류한 스킨 딥 데이터 베이스로 세계에서 가장 큰 개인 생활용품 안전 가이드로 활용되고 있는데, 브이티 피토라인은 EWG 그린 등급(0~2등급, 안전등급)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7가지 식물추출물과 유럽 에코서트 (Eco Cert) 인증을 받은 8가지 성분을 사용했다

피토 라인은 기초 스킨케어 화장품인 피토 스킨과 로션 에멀전, 고보습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임산부 튼살 크림과 수분크림으로 좋은 피토 크림, 피토 클렌져로 구성되어 있다. 피토라인에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자작나무수액, 비타민 D가 함유되어 피부에 막을 형성해 장시간 케어해주는 흰목이버섯추출물, 비타민과 유기산을 포함해 거친 피부를 마끄럽게 가꾸어주는 비파나무잎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성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화장품 향에 민감 임산부를 위해 몸에 유해한 인공적인 인공향이 아닌 천연유래 오일을 조향하여 자연의 상쾌한 향을 느낄수 있게 한 배려 또한 돋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임산부들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성분을 꼼꼼히 비교 분석한 후 구매를 한다. 태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화장품이기에 공신력 있는 인증기관에서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했는지도 확인을 한다”며 “VT 피토라인은 EWG 그린등급 등 세계적인 기관에서 인증된 원료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저자극 화장품으로 인식이 되며 임산부 기초 화장품 및 임산부 선물, 임신 축하 선물 로도 추천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앞으로 좋은 원료, 안전한 친환경 화장품 성분을 사용한 임산부 마스크팩, 임산부 아이크림 등 임산부 기능성 화장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식물성 브이티 피토 라인 임산부 화장품은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