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입력 2016-10-12 09:29
롯데렌터카가 2016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렌터카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25회를 맞는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고객 만족도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2년부터 매년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평가한다. 렌터카 부문은 올해 처음 조사됐다.
롯데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국내 3대 고객만족도지수인 201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2016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에서도 1위를 한 바 있다. 이 회사는 전국 220여개 영업망과 차량 14만여대를 보유하고 있다.
롯데렌탈 표현명 사장은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강창욱 기자 kcw@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