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장 쾌변 알로에정’ 공영 홈쇼핑 통해 선보인다

입력 2016-10-11 14:47
 제주알로에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하는 ‘제주농장 쾌변 알로에정’이 19일 오후 12시 20분∼1시 10분 공영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제주알로에영농조합법인은 제주대학교 제주양채류RIS 사업단 수혜기업이다.

 ‘제주농장 쾌변 알로에정’은 제주산 알로에와 제주산 유기농 양배추만으로 만들어진 100% 자연 식품이다.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 개발돼 신규 런칭된다.

 공영홈쇼핑 신규 런칭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별도의 런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 및 응모 방법은 제주알로에영농조합법인 홈페이지(www.jejualoe.co.kr)와 마케팅 참여기업 ㈜지구마을 홈페이지(www.jigumau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알로에영농조합법인은 2015년부터 제주산 유기농 양배추·브로콜리를 주재료로 하는 양배추 진액을개발, NS홈쇼핑·공영홈쇼핑 등에 런칭해 현재까지 양배추 진액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이에 따라 도내 양채류 재배 농가는 물론 고용창출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제주알로에영농조합법인은 앞으로 제주산 양배추·브로콜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홈쇼핑 및 백화점 등에 런칭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중국 수출용으로 별도의 양채류 농축 제품을 개발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모델을 만들 예정이다.

 제주대 제주양채류RIS사업단은 제주산 친환경 양채류를 활용한 고부가 식품산업 육성을 위해 지역기업의 제품개발과 성능개선 등 기업지원사업, 네트워크사업, 마케팅·홍보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양채류 활용 제품들은 양채류 제품 쇼핑몰(http://www.jigumau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주=주미령 기자 lalij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