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보습제 전문기업 웨트러스트, 2016 K-Beauty Expo 참가

입력 2016-10-11 13:54 수정 2016-10-19 12:15

여성 페미닌케어 전문기업 웨트러스트(대표 방지환)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8회 2016 K-Beauty Expo에 참가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코트라가 주관하는 K-BEAUTY EXPO 2016은 국내 뷰티기업을 세계에 소개하고, 최신 뷰티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읽을 수 있는 뷰티 전문 산업박람회이다.

2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중인 웨트러스트는 10대부터 4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참관객이 참가하는 뷰티박람회에 꾸준히 모습을 드러내며 고객과 직간접적으로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작년 박람회에서는 일회용 어플리케이터 용기를 활용한 웨트러스트의 대표 브랜드 ‘이너감’ 과 다양한 종류의 페미닌케어 제품을 선보이면서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해외 각국에서 방문한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며 발디딜틈 없을 정도로 많은 수의 참관객들을 유치한 바 있다.

특히 이너감 브랜드는 웨트러스트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뽐내며 K-BEAUTY 2015 Editor’s Choice Awards에서 베트남 종합뉴스사이트 Vietnam Plus로부터 금상을 수상하며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종료한 성과를 보여주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작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과 각종 이벤트로 웨트러스트 부스(O-16)를 찾는 고객들에게 잊을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평소 아름다운가게 제품기증과 같은 사회공헌활동에 앞서는 기업답게 이번 박람회에서는 모자가정 자립을 돕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10~20대 층을 타깃으로 한 SNS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웨트러스트 방지환대표는 “국내 페미닌케어 제품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현대여성들의 페미닌케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면서 “14년동안 여성청결제&보습제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웨트러스트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발돋음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