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메뉴, 산모를 위한 ‘아기와 나’ 식단 제공

입력 2016-10-05 18:15

임신과 수유 중에는 무엇보다도 산모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수적이다. 이는 산모가 먹는 음식이 자신과 태아, 두 사람에게 에너지를 공급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위해서 시기에는 비타민, 철분 등 산모와 아기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임산부 특화식단으로 섭취하는 게 좋다.

‘아기와 나 식단’은 예비엄마부터 출산 후 모유수유중인 엄마까지 먹을 수 있는 식단이다. 힐링메뉴(대표 현건호)는 개인별 맞춤 건강식단으로 식단을 구성해 배송해주는 건강식단 전문기업이다.

KBS2 TV 아침에도 임산부 식단으로 방영이 된 힐링메뉴는 2015년 HACCP 인증과 세스코 식품안전서비스 FS 가입한 바 있다. 제조시설 방문이 언제든지 가능하다는 점 등 소비자에게 위생적인 반찬을 제공하고 있다.

연구 전담부서를 운영하여 건강 식단의 지속적 개발, 영양 성분 검사와 자사 주문형 시스템 및 ERP 개발, 주문형 식단 제조 시스템 등에 대해 모두 특허를 등록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힐링메뉴 건강반찬은 주문 후 배송이 원칙이다. 태백산에서 수확한 산나물과 무농약식재료인 곤드래, 산마늘, 곰취, 오가피순, 도라지, 우엉, 파프리카 등 채소 66가지, 양송이버섯, 표고버섯, 노루궁댕이버섯 등 버섯류 8가지 등을 직접 찾아 다니며 계약재배를 실시한다.

힐링메뉴 관계자는 “건강한 임신과 출산, 모유수유를 위해선 산모의 고른 영양 섭취가 필수”라며 “균형 잡힌 저염식단으로 산모와 아기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