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서 쌀쌀한 가을로 전환되는 지금 같은 환절기에는 몸이 습도나 수분에 민감해 지고, 정수기 및 건강제품에 관련한 수요도 늘어나기 때문에 문의나 사용을 원하는 구매자들의 니즈도 많아 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발 맞춰 종합 렌탈 전문업체인 ㈜삼정에서 올 가을을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소비자의 수요가 많고 인기있는 상품 또한 결합 상품으로 최대 50~7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여기에 LG전자 렌탈 제휴카드 이벤트 또한 진행하니 해당 카드를 소유한 구매희망 고객이라면 최대 2만원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실제 설치 고객들이 자사 상품 사용후기를 작성할 시에는 가정에 꼭 필요한 각종 기본 사은품과 선택 사은품, 후기 사은품을 중복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간절기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니즈도 가파르게 상승한다. 이에 따라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자세한 상담을 받고 현재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타사 대비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삼정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 군으로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용도, 사정에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정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오래가는 기업, 오래가는 고객을 모토로 사후 LG 정수기 케어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니 올 가을 다양한 제품 군에서 어떤 상품을 선택할지 망설이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가 내 몸에 가장 알맞은 제품 선택,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