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래드 피트가 출연했던 2008년작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를 기억하십니까? 80세의 외모를 가진 아이가 태어나 시간이 갈수록 젊어진다는 독특한 스토리의 영화인데요, 마치 벤자민 버튼이 처음 태어났을 때처럼 80대의 외모를 가진 아기가 실제로 태어났습니다.
▶
지난 8월 수원 오피스텔에서 지인들과 대마초를 피우고 투신했던 20대 여성 A씨가 의식을 회복한 뒤 온라인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내가 생각이 짧았다. 부모님 말씀을 한귀로 듣고 흘려보낸 것이 너무 후회 된다”며 “소송하는 것도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른다. 도와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
NC의 외국인 타자 에릭 테임즈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됐습니다. 하지만 테임즈는 출전을 계속했고, 29일 경기에서도 3안타 3타점의 맹활약으로 사실상 삼성의 플레이오프 진출을 좌절시키는데 앞장섰습니다.
▶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씨의 관계를 보여주는 오래 전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최순실씨가 당시 대통령의 딸이자 퍼스트 레이디였던 박 대통령 바로 옆에서 친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두 사람이 단상에 나란히 앉아 대화하는 모습도 보이는데 당시 현대건설 사장이었던 이명박 전 대통령의 얼굴도 보입니다.
▶
‘클레이코트의 황제’ 라파엘 나달(29·스페인)이 경기 도중 선보인 재치에 세계인들이 감동하고 있습니다. 나달은 지난 28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르요카에서 열린 은퇴선수들과의 이벤트 경기를 펼치고 있었습니다. 플레이 도중 관중석에서 아이를 찾는 엄마의 애달픈 목소리를 듣는데요. 그는 바로 경기를 중단시켜 관중석을 바라봤습니다.
정승훈 기자 shju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