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선호브랜드지수 서비스혁신브랜드(P2P금융) 부문 1위', 루프펀딩

입력 2016-09-30 15:40 수정 2016-10-05 10:27

㈜루프펀딩이 투자자보호를 강화해 보다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바탕으로 ‘2016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서비스혁신브랜드(P2P금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루프펀딩은 부동산 개발을 위한 P2P 플랫폼으로 사업자와 투자희망고객을 대상으로 자본 및 투자기회를 제공한다. 또 ‘다수의 소액 자본가들에게도 부동산 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환경을 만들자’는 경영 이념에 따라 운영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3500여명의 투자자들이 참여한 바 있으며 투자자들에게 수익금을 연체 없이 배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루프펀딩 관계자는 “개인 신용을 바탕으로 한 P2P 대출 서비스의 취약점인 투자자 보호를 강화해 나감으로써 보다 진화된 형태의 P2P대출 서비스로 자리 잡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따라 올 수 있는 신뢰 가는 루프펀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9월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됐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