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이 고객서비스를 우선으로 운영하는 점을 바탕으로 ‘2016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라벨영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2012년에 설립됐으며 최고급 등급 원료와 깨끗한 화장품 생산, 합리적인 가격, 고객만족주의의 슬로건 하에 운영되고 있다. 모공 고민, 지성 및 건성, 남성케어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 가능한 쇼킹 라인을 론칭했다.
최근 제품의 변질을 막고 최적의 환경에서 보관하기 위해 뷰티업계 최초로 물류창고를 냉장보관이 가능한 곳으로 이전했다. 또 쇼킹리콜제도를 실시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효과를 보지 못할 시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하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좋은 원료를 쓰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9월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됐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