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티가 기술, 제품력을 기본으로 제품을 제공해 온 점을 바탕으로 ‘2016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뷰티브랜드(페이스리모델링마스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씨아이티는 품질경영(ISO9001), 환경경영인증(ISO14001)과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CGMP, ISO22716)을 바탕으로 원료부터 최종 완제품 출고까지 모든 생산 단계에서 품질관리와 공정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는 겔 형태를 피부에 도포하면 필름 형태로 변하는 반전 제형의 필오프 마스크 제품이다. 카카오파우더와 모공관리 성분을 함유해 피지, 블랙헤드와 더불어 모공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스킨케어, 마스크팩, 베이스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을 다루고 있다.
씨아이티 김재진 대표는 “단순 화장품 제조 회사가 아닌 화장품 연구소로 생각해 기술력과 제품력을 기본으로 고객사와 최종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도록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외에도 의약외품, 의료기기 분야로 기술력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9월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됐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