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선호브랜드지수 건강기능식품(어린이키성장) 부문 1위', 키&지

입력 2016-09-30 14:10

키&지가 다양한 고객감동 마케팅을 제공한 점을 바탕으로 ‘2016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건강기능식품(어린이키성장)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키&지는 광동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식품을 다루고 있으며 올해 키 성장 신물질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을 주원료로 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고객이 원하는 것만큼 크지 않았을 때는 1㎝ 당 2개월씩 보상해주는 고객감동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년에 10㎝ 이상 큰 아이들을 대상으로 ‘마니키커상’을 수여해 자사 제품 6개월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키&지 관계자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여러 마케팅을 실시해 이런 뜻깊은 상을 받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및 고객감동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9월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됐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