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베시 악마쿠션이 내추럴 메이크업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악마CC를 런칭해 첫 소셜 딜에서 조기 완판했다.
악마쿠션은 2014년 런칭해 쿠션대란이라는 온라인 신조어를 만들며 5만개 판매라는 온라인 판매 신기록을 만들었다. 20대들에게 인생 쿠션팩트 제품으로 불리며 온라인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탄탄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완판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라라베시 악마쿠션 신상 ‘악마CC’ 제품은 2016년 가을을 맞아 내추럴한 메이크업, 커버력이 두껍지 않은 포뮬러로 개발되어 악마제품을 기다리던 20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소셜에서 조기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악마CC는 런칭을 기념해 한정판 디자인 에디션을 특별 제작했다. ‘FRESH UP’으로 불리는 한정판 디자인은 트렌디한 타이포 그라피에 매일 아침 악마CC로 싱그러운 아침을 맞이하라는 스토리가 있는 한정판으로 20대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한정판 케이스와 함께 런칭된 악마CC 포뮬러는 기존 악마쿠션의 전매특허인 악마의 커버력을 낮추어 보다 자연스럽고 생얼화장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연출을 할수 있다. 주성분 요거트 추출물이 촉촉함과 영양을 그리고 라임 추출물이 가벼운 텍스처를 만들어 CC쿠션의 완벽한 포뮬러를 구현했다는 평이다.
㈜케이비퍼시픽의 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출시한 가을신상 악마쿠션CC는 포털사이트에서 악마쿠션을 검색하거나,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재우 기자
“악마쿠션 is 먼들”…악마CC 론칭, 첫 소셜딜에서 완판
입력 2016-09-30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