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 관계자는 “감정을 표현해주는 여성의 표정들이 타인의 시선이나 노화를 의식해 솔직하고 아름다운 표정을 짓지 못하고 때로는 자연스럽지 않은 시술 결과로 자신만의 표정을 잃기도 한다”며 “벨로테로 캠페인을 통해 내가 가진 표정이 가장 아름다운 표정임을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이를 위해 ‘행복(Happy)’, ‘즐거움(Funny)’, 매혹(Sensual)’, ‘활기(Lively)’, ‘강인함(Strong)’등 5가지 주제에 따라 홍보용 영상물을 제작했다. 영상물은 여성들의 다채로운 표정을 자신감 있게 보여주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은 여성들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사진).
유수연 멀츠코리아 대표는 “사람마다 다른, 다양한 표정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것이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이라며 “조만간 국내 캠페인을 도울 뮤즈도 선정,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기수 의학전문기자 ks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