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 4주년을 맞이한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장로) 앱(APP) 라디오방송 CTS라디오JOY(이하 ‘라디오JOY’)는 ‘나도 라디오 PD다’를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국내최초 기독교 콘텐츠 포털 서비스 “조이팟” 오픈을 기념하고, 크리스천 라디오 콘텐츠 제작에 역량이 있는 PD를 발굴해보자는 취지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토크와 기독교음악, 신앙, 교양 등 다양한 장르의 10분 혹은 30분 프로그램 제작물 제작 기획서와 오디오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제출은 10월 31일까지이며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연락 및 문의 : CTS라디오JOY 정해현 PD 02-6333-1155, sjhhsjhh@cts.tv)
라디오JOY는 창의성, 프로그램 실현 가능성, 완성도 등을 평가할 예정이고, 1차 서류 심사 및 2차 방송 심사를 통해 최종 3개 프로그램을 선발할 예정이다.
수상작 대상 1팀에 100만원, 최우수상 1팀에 50만원, 우수상 1팀에 30만원 등 상금이 수여 된다. 최종 선발된 프로그램은 “조이팟”에 게시되거나 라디오JOY에 정규편성 될 수 있다.
CTS 정용혁 홍보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역량 있는 라디오 제작자를 찾고, 청취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를 발굴해 앞으로도 라디오JOY가 스마트 시대에 맞는 새로운 선교 도구로 앞으로도 적극 활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3년 개국한 앱 라디오 방송 ‘라디오JOY’ 는 스마트 기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청취할 수 있는 앱 라디오다. 24시간 찬양과 말씀을 청취할 수 있는 종합채널과 CCM, Worship, 성가, 연주곡, 말씀, 등 10대에 70대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라디오JOY’ 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 스토어(아이폰)에서 ‘라디오조이’ 로 검색해 다운받아 청취할 수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