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캠퍼스가 변화하는 시험정책에 따라 콘텐츠를 제공한 점을 바탕으로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인증식에서 교육(독학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iMBC 캠퍼스는 독학학위제의 교육 콘텐츠를 자체제작 및 서비스하는 교육기업이다. 최신 평가영역을 반영한 교재와 강의를 통해 해마다 달라지는 독학학위제 시험정책을 따라가고 있다.
교육 콘텐츠로는 국어국문학과, 영어영문학과, 경영학과 등 총 8개 학과를 운영하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 단계 전용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국가에서 시행하는 독학학위제는 과제나 출석 없이 1년 동안 4번의 시험을 통해 4년제 대학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지식과미래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미래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 콘텐츠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평생교육 전문기업으로 매년 변화하는 독학사 제도에 발맞추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교육 콘텐츠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9월 30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됐다.
전재우 기자
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선호브랜드지수 교육(독학사)부문 1위’, iMBC 캠퍼스
입력 2016-09-30 14:24 수정 2016-10-07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