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듀오웨드 브라이덜페어, 웨딩박람회 결혼트렌드 알린다

입력 2016-09-28 16:50

듀오웨드가 오는 10월 2~3일 양일간,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제1회 브라이덜페어’를 연다.

웨딩박람회 참여 비용은 무료이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결혼준비 필수품인 웨딩 다이어리와 면세점 할인권이 주어진다.

업체 측은 “각종 웨딩 정보의 홍수 속에서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라며 “브라이덜페어 현장에서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웨딩 스타일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이날 듀오웨드가 엄선한 100여 개의 웨딩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여, 예비부부의 도우미로 나선다. 결혼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경품도 풍성하다.

웨딩페어 현장을 방문한 예비부부들에게는 ‘트렌디 패키지’부터 ‘하이엔드 패키지’, ‘리얼 스냅 패키지’까지, 선호 브랜드와 취향, 예산에 맞춘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한 경우, 최대 150만원 금액할인과 서비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 기간 동안 럭키드로우 행사에 참여하기만 해도 100% 선물이 지급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의 커피 머신, 토스트기, 전기포트 세트부터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 액세서리, 웨딩 디퓨저, 러쉬 입욕제까지, 신혼집의 로망과 품격을 가득 담은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웨딩페어 패키지 혜택, 경품 증정 이외에 허니문 전용 할인행사도 꾸며진다.

유럽과 몰디브, 하와이, 발리 등 신혼여행 인기지역에는 룸 업그레이드, 스냅사진, 렌터카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 고객은 최대 30% 금액 할인은 물론 여행 컨셉별 1:1 맞춤 스타일링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웨딩박람회 중 매일 오후 4시에는 ‘프라이빗 웨딩드레스쇼’가 진행돼 현장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2017 S/S 트렌드 신상 드레스를 첫 선보이며, 예비부부들이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도 꾸며진다.

웨딩페어 내 체험존에서는 드레스, 턱시도를 직접 입어볼 수 있음은 물론 메이크업 시연과 스튜디오 촬영 연습도 가능하다. 

제1회 듀오웨드 브라이덜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