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타기정비센터는 소비자가 뽑은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자동차정비센터)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5년에 이어 2년 연속 자동차정비센터 부문을 수상했으며 이번 수상은 10년 이상의 자동차 정비 경력과 자격을 보유한 정비 기술자들의 정비 서비스 제공 및 사후관리 프로그램 운영 등 믿음정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신뢰와 인정을 받았다.
차령, 주행거리 등을 입력하면 예방 정비 및 수리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차량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노후된 부품을 사전에 교체해 고령차를 관리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정비작업과 조기 조치를 제공하고 있다.
10년타기정비센터는 환경부에서 지정한 대기환경개선사업 LPG개조엔진디젤매연저감장치(DPF), 자동차 사후관리 지정업체로 LPG개조엔진 자동차 사후관리 및 디젤매연 저감장치 사후관리, 에코드라이빙 시스템 장비 장착 등의 환경개선사업과 자동차 문화 선도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협의회 이정기 회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과 함께 하는 믿음 정비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10년타기정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0년타기정비센터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고객과 함께하는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유정비쿠폰을 제공해 전국 지점에서 정비료를 할인해준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