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에 나이가 들어도 활동할 수 있고, 안정적으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대표적인 직업이 바로 공인중개사이다. 부동산 지식은 재산증식과 관리, 재테크에도 반드시 필요한 지식인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이러한 부동산 지식의 가장 기본이 된다. 부동산 전문교육기관들에 많은 이들이 몰리는 까닭도 이 때문이다.
이에 경록은 “100세 시대의 대안은 돈이 되는 직업을 갖는 것이다”는 캠페인,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Early Bird Start Now)는 얼리버드 캠페인과 함께 공인중개사 100%합격프로젝트 파격행사를 진행한다.
100%합격프로젝트는 틈틈이 공부하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의 시험에 합격하는 프로그램이다. 공인중개사 인강, 주택관리사 인강은 주부가 집안일을 하면서, 직장인이 출퇴근 시, 학생들이 등하굣길 차 안에서 스마트폰 등으로 TV뉴스를 보듯 무제한 반복 수강해 합격한다.
특히 인강은 시험 내용만 쏙 뽑아 강의한다. ‘기본이론강좌’ 내용은 보통 3개월에 7~8회 수강 가능하고, ‘족집게핵심강좌’는 1개월에 전 과목 3~4회를 수강한다. 강좌는 시험 직전 일까지 무제한 반복 수강해 시험내용이 가요 가사처럼 익혀져 특별한 암기가 필요 없는 학습프로그램이다. 경록 강좌는 중진 출제위원급 경록 교재의 저자 감수그룹에서 지명된 대학 전공교수, 저자(著者)들이 직강 하는 강좌이다. 강좌는 지금 경록 홈페이지에서 수강해 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교재, 주택관리사 교재 또한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 된 주부, 직장인, 비전공·전공학생 등 누구나 신문을 읽듯 부담 없이 가볍게 따라 읽을 수 있는 특화 교재이다. 주요 내용을 삽화로 그려 알기 쉽게 설명했으며, 책 속의 고비고비 마다 교수 코멘트가 있어 개인 교수처럼 인도한다.
경록 교재의 저자는 한국의 부동산학과 공인중개사제도, 주택관리사제도를 만든 1세대에서부터 현재 부동산학계를 중추적으로 이끌어 가는 중진 출제위원급 교수그룹이다.
이번 100%합격프로젝트의 파격행사는 공인중개사시험, 주택관리사 시험 등의 수강신청 회원에게 경록이 부동산전문교육의 원조로서 60주년을 맞이하는 기념사은특전을 제공한다. 전체 수강료 80% 파격할인과 함께 2017년 뉴 기본서 6권, 과목별문제 6권을 함께 제공한다.
오는 10월 22일 그랜드 오픈하는 전국법원경매 최고급 물건정보인 ‘경록옥션 전국회원권’도 특별 무상 제공한다. 공경매과정, 임대관리사과정의 수강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는 총 192만원 사은특전이다. 경록옥션 전국회원권과 공경매과정 그리고 임대관리사과정의 수강권은 본인이 원하는 시기에 활용 가능하다.
학습관리도 남다르다. 1:1교수 질의응답, 1:1저자 질의응답이 개인교수처럼 진행되는 것은 물론, 빈번하게 개정되는 개정법령과 새 판례들을 출제될 것만 쏙 뽑아서 수시로 제공하며 수험부담을 줄여준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