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코리아 뉴컬러, '뉴컬러 라이트샤인 비비드 립스틱' 4종 출시

입력 2016-09-20 09:43

뉴스킨 코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비비드 립스틱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비비드 립스틱 4종’은 보이는 색 그대로 입술에 옮겨온 듯 또렷한 발색력과 바르는 즉시 밀착되어 오랫동안 컬러가 지속되는 발림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빛 분산 파우더가 결점을 커버해 깔끔하고 매끈한 입술로 만들어주고, 부드럽고 보송한 느낌의 벨벳 피니시가 답답함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 4가지 미네랄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가을철에도 촉촉한 립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뉴컬러 라이트샤인 비비드 립스틱 4종은 빈티지한 느낌으로 차분하게 표현되는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레트로 브릭’, 형광등을 켠 듯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코랄 핑크 컬러의 ‘핑크 플라밍고’, 가을을 머금은 듯 고혹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로즈 컬러의 ‘센슈얼 로즈’, 선명한 핑크에 퍼플을 레이어링해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한 푸시아 컬러의 ‘푸시아 홀릭’까지 총 4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3만 원대(3.5g)다.
 뉴스킨은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의 ‘뉴컬러 라이트샤인 워터리 립글로스 3종(2만 원대, 12g)’과 가을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부드러운 크리미 타입의 ‘뉴컬러 라이트샤인 5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04 캐시미어 브라운(4만 원대, 4g)’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 기존 제품보다 더욱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피부 톤 표현이 가능하도록 컬러가 업그레이드 되고, 보습감이 더해진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파운데이션 SPF30 PA++(4만 원대, 40ml)’를 비롯해 어떤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 듯 밀착되며 뭉침 없이 발리는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피니싱 파우더 SPF17(3만 원대, 20g)’의 신규 컬러인 ’02 스킨 베이지’도 함께 선보였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