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JAJU)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기념 이벤트’에 해시트리 투표 시스템 활용

입력 2016-09-13 13:45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기업 제트애로우는 18일까지 ‘자주(JAJU)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이벤트’에서 글로벌 해시태그(#) 마케팅 솔루션인 ‘해시트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시트리 서비스는 SNS 채널들의 포스트를 해시태그를 통해 분류 및 수집하고, 모인 포스트들 중에서 적합한 포스트를 선별하여 웹페이지와 스크린에 송출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자주(JAJU)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이벤트’에서 해시트리 서비스는 고객이 올린 포스트에 대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터치 스크린으로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구현됐다. 한 이벤트 참가자는 “SNS에서만 볼 수 있는 매장 방문객의 감각적인 포스트를 매장에서 직접 투표할 수 있어서 신선하게 느껴진다”라고 평가했다.

자주 관계자는 “고객과 브랜드 간의 소통을 넘어서 고객과 고객 간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하여 현장의 반응도 좋은 편”이라면서 “브랜드의 제품과 매장을 고객의 SNS를 통해서 홍보할 수 있는 해시태그 캠페인을 향후에도 구상 중이며 마케팅 효과 또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주 하남점 오픈기념 이벤트’는 #JAJU, #스타필드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자주의 제품 및 매장 사진을 담은 포스트를 올리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하남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득표수와 함께 자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집계된 득표수가 일괄 합산되어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