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기업 제트애로우는 18일까지 ‘자주(JAJU)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이벤트’에서 글로벌 해시태그(#) 마케팅 솔루션인 ‘해시트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시트리 서비스는 SNS 채널들의 포스트를 해시태그를 통해 분류 및 수집하고, 모인 포스트들 중에서 적합한 포스트를 선별하여 웹페이지와 스크린에 송출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자주(JAJU)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이벤트’에서 해시트리 서비스는 고객이 올린 포스트에 대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터치 스크린으로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구현됐다. 한 이벤트 참가자는 “SNS에서만 볼 수 있는 매장 방문객의 감각적인 포스트를 매장에서 직접 투표할 수 있어서 신선하게 느껴진다”라고 평가했다.
자주 관계자는 “고객과 브랜드 간의 소통을 넘어서 고객과 고객 간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하여 현장의 반응도 좋은 편”이라면서 “브랜드의 제품과 매장을 고객의 SNS를 통해서 홍보할 수 있는 해시태그 캠페인을 향후에도 구상 중이며 마케팅 효과 또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주 하남점 오픈기념 이벤트’는 #JAJU, #스타필드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자주의 제품 및 매장 사진을 담은 포스트를 올리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하남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득표수와 함께 자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집계된 득표수가 일괄 합산되어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전재우 기자
‘자주(JAJU)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기념 이벤트’에 해시트리 투표 시스템 활용
입력 2016-09-13 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