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와 MOU를 체결하며 제품 개발을 함께 한 코스메틱 브랜드 ‘바바나나’의 파운데이션 ‘샤이닝 커버 자몽팩트’가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바바나나’는 프랑스 파리의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표현하고자 하는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써, 성숙한 모습의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은 소녀들의 감성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고자 한다.
‘바바나나’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와 끊임없는 교류를 통해 신제품 '샤이닝 커버 자몽팩트'를 완성도 있게 만들어내는 데 성공했다. ‘샤이닝 커버 자몽팩트’는 자몽, 바다제비집,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발려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며, 우수한 커버력이 강점인 팩트다.
또한 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의 메이크업 전문가들의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보송함, 커버력, 지속력, 피지조절, 잿빛 테스트 항목에서 모두 매우 우수한 제품임을 입증했다. 수분과 유분을 적절하게 조정하여 지속력은 늘리고 끈적임은 최소화시켰다. 고탄성의 미세한 그물망을 이용한 최적의 자몽 퍼프를 사용하여 팩트 제형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도록 했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샤이닝 커버 자몽팩트’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자몽’을 콘셉트로 한 최초의 팩트로 퍼프 자체에도 자몽 디자인을 넣었고 귀여운 문구까지 쓰여 있어서, 독특하고 귀엽다는 여성들의 입소문이 끊이지 않는다.
바바나나 관계자는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메이크업 전문가들도 만족할 만한 제품으로 정식 출시 전 사용해본 많은 분들이 매우 만족했고, 사용하지 못한 분 조차 큰 관심을 가져주고 있다. 자몽팩트에 이어 다른 제품 라인들도 여성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매력 있는 제품으로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