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은 가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캠핑의 낭만과 맛있는 바비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캠핑 패키지 ‘어텀 겟어웨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모바일 전용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본관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2박, 캠핑 바비큐 런치(2인 1회), 더 파크뷰 디너 뷔페(2인 1회)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캠핑 바비큐’는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즉석 바비큐 요리가 제공된다. 한치 물회, 전복, 새우, 호주산 와규 꽃등심, 피자 등이 메인 메뉴로 준비되며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캠핑장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바닥분수, 어린이 놀이터가 준비 되어 있어 진정한 야외 캠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셰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키친을 통해 맛볼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는 신선하고 풍부한 식재료, 오감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식사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의 아름다운 달빛 아래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과’ 더불어 매일 밤(월요일 제외) 야외 풀사이드의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 감상과 함께 다양하게 준비되는 맛있는 행복까지 즐길 수 있다.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는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가격은 88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