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주문형비디오(VOD)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레 tv는 12~18일까지 ‘BBC 선정 21세기 최고의 영화’라는 테마로 명작 영화 1000원관을 운영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캐롤, 메멘토, 이터널선샤인 등이 있다. 15일에는 ‘헌츠맨: 윈터스 워’, 17일에는 ‘인사이드 아웃’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2~18일 영화 ‘부산행’ 구매 시 부산행의 프리퀄 애니메이션인 ‘서울역’까지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KT는 올레 tv를 통해 12일부터 ‘No.1 키즈 무료관’을 운영,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4, 5’와 ‘타요 시즌4’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13~26일 ‘마이펫’ ‘앵그리버드’ ‘아이스에이지5’ 등 애니메이션을 구매한 고객 중 500여명을 추첨해 말하는 마이펫 인형, 레고, 에버랜드 글램핑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어린이 경품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 tv 모바일도 귀성길 차 안에서 지루할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9~18일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 TV포인트 100점부터 1만점까지 제공한다.
같은 기간 부산행, 터널, 덕혜옹주, 제이슨 본 등 20여편의 최신 인기영화 구매 시 구매 금액의 반값을 TV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pay back) 이벤트’도 실시한다. TV포인트는 22일 일괄 적립되며, 돌려받은 TV포인트로 다시 유료 VOD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올레 tv는 가족, 친구 등 지인 선물로 유용한 ‘올레 tv 기프트 카드’를 출시했다. 올레 tv 기프트 카드는 올레 tv 유료 VOD를 결제할 수 있는 선불형 카드로 1만원권 1종이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올레 tv 채널 707번에서 등록한 뒤 사용 가능하다. 기프티쇼 홈페이지 및 올레샵에서 기프티쇼 형태로도 구입할 수 있다. 기프트 카드는 추석맞이 기념으로 이달까지 10% 할인 제공한다.
심희정 기자 simcit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