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2016/FW 매직프레스 로맨틱 콜렉션을 출시한다.
일명 ‘1초 성형 젤네일’이라고 불리는 매직프레스는 손톱에 붙이는 것만으로 젤네일을 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어, 20대부터 50대까지 여러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붙이는 젤네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간편함에 다양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미국 및 유럽 대형 유통사에서 판매해 온 상품으로, 글로벌 기준의 유해물질 및 안전검사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젤네일보다 손톱 손상도가 적다는 결과도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된 바 있다.
상품의 인기만큼 올바른 사용법 안내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제품을 사용할 경우 내장된 프렙패드로 유수분을 닦아내고, 손톱을 완전히 건조시킨 다음 네일팁과 손톱이 완전히 밀착되도록 꾹 눌러 부착해야 한다. 네일팁을 제거할 때는 우드스틱에 아세톤(네일리무버)를 묻혀 살살 떼어내어야 하며, 떼어낸 후에도 손을 깨끗이 씻고 파일을 이용해 손톱을 정리해준다.
또 장시간 사용시 이물질, 수분 등에 의해 손톱변색이 될 수 있어 올바른 사용법과 권장기간을 지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용 후 5일 이내에 손톱의 휴식을 위해 제품을 떼어내도록 하고, 1회용 제품인 만큼 글루를 이용해 장시간 붙이거나 재사용하는 등의 행동은 하지 않아야 한다.
업체 관계자는 “올 여름 고객들께서 매직프레스 상품에 큰 관심을 주신 것에 힘입어, 가을 새로운 콜렉션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게 되었다”며 “가을 느낌을 담아 모던한 컬러와 클래식한 분위기로 새롭게 디자인된 만큼 많은 여성분들의 기대에 충족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가을 디자인은 데싱디바 공식쇼핑몰과 명동 플래그 샵, 올리브 영, 롭스, 신세계 스타필드, 홈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재우 기자
간편함에 다양한 디자인까지…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로맨틱 콜렉션 출시
입력 2016-09-09 1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