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검평, 방과후지도사·심리상담사 자격증 스마트폰 무료수강 혜택 마련

입력 2016-09-11 09:00

심리상담사 민간자격증 과정을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무료수강할 수 있게 됐다.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한검평)이 심리상담사 관련 민간자격증 스마트폰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무료수강 혜택은 한검평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을 통해 아동·노인 미술심리상담사 등을 PC와 스마트폰으로 무료수강할 수 있다. 병원코디네이터, 방과후지도사 등 자격증 추천에 나오는 타 자격증종류를 PC와 스마트폰으로 무료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검평은 자격증 교육 분야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교육기업이다. 베이비시터 및 아동요리지도사,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등 사회 각 분야별 1급 민간자격증 교육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병원상담실장, 아동미술지도사에 이어 1급 CS강사 등의 과정을 최근 신설했다. 신규 과정들의 커리큘럼은 큐넷자격증 보유자,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이용 직장인 등 누구나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인성지도사 및 동화구연지도사, 성형외과코디네이터처럼 시험 합격 시 바로 1급 취득이 가능하다.

한검평 관계자는 “회원들이 스마트폰으로도 심리상담사 관련 민간자격증을 편리하게 무료수강할 수 있도록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며 “스마트폰 무료수강 혜택은 커피바리스타, 캘리그라피 등 타 자격증에도 반영돼 있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