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더연은 코코넛 성분이 함유된 바디 케어 2종을 지난 달 24일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코코넛 바디 스크럽 워시와 코코넛 바디 에멀전이다.
코코넛 바디 스크럽 워시는 불필요한 각질을 깔끔하게 정돈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원료인 코코넛 껍질 가루와 호두껍질 가루를 사용해 자극이 적으며, 코코넛 오일이 함유돼 보습 효과도 있다.
환절기 각질로 고민했거나 스크럽이 자극적이라는 이유로 사용을 망설였다면 눈여겨볼 만 하다. 또한, 저자극이기 때문에 데일리 각질 제거용으로도 좋으며, 여름철 묵은 각질을 제거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사용법은 물기가 있는 바디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씻어내면 된다.
코코넛 바디 에멀전은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코코넛 오일과 쉐어버터가 다량 함유됐다. 코코넛 오일이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쉐어버터와 바닐라 오일 같은 식물성 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사용법은 적당량을 덜어 건조함이 느껴지는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다. 샤워 후 촉촉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고 싶거나, 건조한 환경에 노출돼 피부가 거칠어진 사람이 사용하면 좋다.
일반적으로 코코넛 오일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피부 노화를 예방하며, 피부의 수분이 소실되지 않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쉐어버터는 비타민 A, D, E, F가 다량 함유돼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더연 바디케어 2종은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