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전문 프랜차이즈 떡보의 하루가 한가위를 맞아 모시송편과 손송편 등 송편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정성이 깃든 모시송편, 손송편, 오색송편, 꿀송편 등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추석송편들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수제 양갱 선물세트, 한가위 세트(1호, 2호, 3호) 등 떡보의 하루만의 노하우가 담긴 떡들도 만날 수 있다.
떡보의 하루 송편은 100% 국산 쌀을 사용해 HACCP 인증 기술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송편에 호박, 흑미, 쑥, 백년초, 모시잎을 넣은 오색송편의 경우,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추석 특별 혜택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배송도 받을 수 있다.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 친지, 지인들에 송편으로 고마움을 전하도록 하고자 이번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정성 들여 준비한 선물세트로 고객 모두가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떡보의 하루는 예로부터 전해오는 전통 떡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일반 떡부터 떡케익까지 웰빙식품으로 상품화한 전통 떡 프랜차이즈다.
한편, 추석 선물세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떡보의 하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