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배우기 열풍이 한창이다. 바쁜 스케줄에도 기초중국어,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국어 회화 습득을 위해 중국어 독학, 중국어 인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의 수도 빠르게 늘고 있다.
문법, 시험점수 위주의 교육이 이어져온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의사소통 중심의 실용 중국어가 강조됨에 따라 특히 중국어회화와 생활중국어 분야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온라인 중국어회화 교육기관 차이나탄은 최근 학습자들이 가장 주목하는 ‘생활중국어 정복편’을 론칭했다.
‘생활중국어 정복편’은 생활중국어라는 주제에 맞게 중국에서 길거리 음식 즐기는 방법, 약국 및 세탁소 이용방법 등 실제 중국에서 필요한 상황별 중국어를 학습할 수 있다.
중국 부동산 이용방법과 중국 꽌시(관계)에서 꽃 선물 활용하기 등 중국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을 통해 중국 문화까지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이나탄 ‘생활중국어 정복편’은 중국어 교육 전문가들이 3년간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난징, 소림사 등 중국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원어민들의 실생활 언어와 문화를 그대로 영상에 담은 새로운 형태의 중국어 회화 강의를 제공하면서 중국어가 어렵고 지루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학습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차이나탄은 2016년 중앙일보 고객감동브랜드 중국어 교육부문 1위 수상하기도 했다.
새롭게 론칭한 차이나탄의 ‘생활중국어 정복편’은 차이나탄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무료체험도 가능하다.
한편, 차이나탄 중국어는 현재 대국민 입 열기 캠페인의 일환인 평생지기 패키지와 직장인 장학금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재우 기자
차이나탄 ‘생활중국어 정복편’ 신규 론칭
입력 2016-09-07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