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주르’, 명절 맞이 할인 가격 구성된 추석선물세트 선보여

입력 2016-09-05 10:42

프리미엄 세탁세제 및 주방세제를 판매하는 르주르(Le jour)가 명절을 맞이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세트상품인 르주르 베이비세트와 르주르 싱글족세트, 르주르 패밀리세트로, 가격 할인 정보는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이비세트는 콩의 발효추출물 EM(effective micro organism)이라는 미생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녹차추출물, 식물성 원료가 더해져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으며 20~30대 주부들과 예비맘들에게는 프리미엄 세제로서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는 발효 및 나노화공법 그리고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이 더해졌고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안전과 품질테스트를 마친 세탁 섬유 세제이다.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손빨래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생아, 속옷, 학생교복, 직장인 양복세제 등 다양한 의류에 사용 가능하다.

업체측은 “식품 위주이던 추석선물 시장에 생활용품을 비롯해 생활가전과 소형가구까지 등장하는 등 실속형 소비패턴이 증가하고 있다”며 “르주르에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액체세제, 싱글족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추가 이벤트로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주방세제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르주르세제는 여성매거진 우먼센스 9월호, 레이디경향 9월호, 행복이가득한집 10월호, 바잘 8월호 등에 소개 된 바 있다. 르주르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주요 포털에서 ‘르주르’를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