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부가 운영하는 정보화마을이 한가위를 맞아 9월 9일까지 총 22일간 ‘추석의 품격’ 특별판매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판매 기간 동안 인빌쇼핑 대표 추석 선물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인빌쿠폰을 이용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정보화마을은 ‘쿠폰 받고, 할인 받고!’ 이벤트를 통해 9월 9일까지 상품 금액별 사용 가능한 3천원, 5천원 인빌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3천원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새로 런칭한 인빌쇼핑 앱을 이용해 구매할 경우 2%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할인 된 가격에서 추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인빌쇼핑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iOS는 9월 초 이용할 수 있다.
대량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덤&덤 이벤트’를 준비했다. 5개 구매 시 1개, 10개 구매 시 1개, 20개 구매 시 3개, 30개 구매 시 5개의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대량 구매는 별도 연락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정보화마을은 직거래 장터를 열어 추석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사과, 배 등 선물 세트는 물론 1~3만원대 실속형 알뜰 상품과 중저가 상품 등도 다양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손연기 원장은 "추석 특별판매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우리 농축수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농가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