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 학습자 맞춤형’ 홈페이지 새 단장

입력 2016-09-02 10:14

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이트 개편의 핵심은 학습자가 최우선으로 원하는 정보들을 전면에 배치한 점이다. 학습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학습기간, 중간/기말고사, 과제/보고서, 토론 등 개인별 상세 일정을 메인에서 바로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고객들의 칭찬과 개선 요구사항의 가감 없이 공개되도록, 실제 수강생들의 솔직한 수강후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신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개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2학기 학습상담을 한 후 수강신청을 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며, 기한은 오는 9월 6일까지다. 이외에도 전문 학습설계사와 상담 시 추가 할인이 상시 진행되고 있다.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학점은행 기관인 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회계학, 아동학, 사회복지학 등의 학위과정을 비롯해 다양한 교양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CPA∙AICPA,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등 전문 자격증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강의 수강은 PC∙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하며, 재수강 무료 지원 및 휴넷 컨텐츠 무료 이용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취업 특강과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방과후지도사 등 민간자격증 과정에 대해 무료 수강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과 365 고객센터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학습설계사의 1대 1 밀착 관리로 수강생 만족도가 높다.

현재 2017년 2월 학위취득이 가능한 마지막 개강반인 9월 7일 개강반을 모집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