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지멘스보청기는 추석을 맞아 제품 할인과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전문청능사들이 모인 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에서 추석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벤트로 오는 9월30일까지 지멘스보청기 바이넥스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바이넥스는 무선통신 시스템을 통해 양쪽 귀가 소음상황에서도 말소리를 보다 더 잘 들을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제품 할인과 더불어 무료 상담과 구형제품 보상판매도 진행되며, 행사기간에 구입한 보청기의 밧데리는 A/S 기간 내에 무료 지원한다.
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는 전문 청능사들이 운영하는 조직으로 오랜 임상 경험과 노하우로 정확한 청력 검사를 통해 최적의 보청기를 권해 준다.
특히 정확한 검사를 위한 피팅장비와 보청기성능분석기 등을 갖추고, 청능재활훈련 및 개인별 맞춤형 보청기를 제안한다.
강남 터미널센터 백혜정 원장은 “독일지멘스 보청기 전국상담센터의 전문적인 상담과 체계적인 관리는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찾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추석을 맞아 진행되는 무료 상담과 보청기 제품 할인 행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 위치는 ‘지멘스 보청기’를 검색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