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보충제 및 영양식 전문기업 ‘글랜비아(Glanbia)’는 단백질 보충제 ‘신타식스엣지(SYNTHA-6 Edge)’를 정식 수입, 판매한다고 밝혔다.
글랜비아의 글로벌 브랜드 중 하나인 BSN사의 ‘신타식스엣지’는 국내에서 ‘국민보충제’로 불리는 ‘신타식스’의 신제품이다.
그동안 ‘신타식스엣지’를 비롯해 글랜비아 보충제는 직구, 병행수입, 구매대행 등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였으나, 금번 글랜비아의 한국 시장 진출을 계기로 공식쇼핑몰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과 지마켓 등 오픈마켓을 통해 정식 구매의 길이 열리게 됐다. 지난 29일 출시와 함께 먼저 이베이코리아(지마켓, 옥션)에서 1차 단독 판매를 시작했으며 순차적으로 기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랜비아는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에 대한 설명과 스포츠 영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스포츠 보충제 소비자들의 수준을 한층 높이고, 소비자들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타식스엣지’는 2가지 서빙 사이즈(28회 분, 48회 분)와 2가지 맛(초콜릿 밀크셰이크, 딸기 밀크셰이크)으로, 단백질 함량이 기존 22g(1스쿱 기준)에서 24g으로 높아지고, 지방과 탄수화물은 줄어 스쿱당 150㎉로 열량이 낮아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맛으로 호평 받았던 기존 제품보다 맛을 한층 강화하여 단백질 보충제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앞서 글랜비아는 ‘신타식스엣지’의 한국 시장 정식 출시에 앞서 모든 원료와 성분 함량을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맞추어 재조정 하였으며, 정식 수입 신고 절차 및 검사를 통과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획득해 제품에 대한 효과와 안전성을 공인 받았다.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한국·일본 책임자 김동확 지사장은 “BSN의 ‘신타식스엣지’ 한국 정식 수입은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유통하고자 하는 글랜비아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며 “추후 다양한 소비자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보충제와 관련해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을 도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랜비아는 BSN 제품 중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미노엑스(Amino X), 엔오익스플로드(N.O Xplode) 등 새로운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타식스엣지’ 홈페이지 및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글랜비아, 신제품 ‘신타식스엣지’ 국내 정식 론칭
입력 2016-08-31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