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담코리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BIFESTA)’는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헬로키티 에디션’을 선보이고, 전국 올리브영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페스타는 일본과 홍콩, 태국 등 아시아 지역 여성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브랜드로 소비자의 생활 속에 친근한 ‘라이프 셰어’(Life Share)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국내 다수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는 헬로키티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비페스타는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전 제품 1+1 행사를 실시한다.
비페스타 이민주 브랜드 매니저는 “비페스타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가 되는 것이 브랜드 지향점”이라며 “비페스타의 제품력을 알아봐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한 만큼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페스타는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보다는 고객 체험 중심의 활동을 통해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높여왔다. 올 상반기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뷰티랭킹서비스 ‘2016 상반기 글로우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비페스타,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 기념 올리브영 매장 이벤트 실시
입력 2016-08-30 15:28 수정 2016-08-30 16:45